제21회 회원가족 등반대회~~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스케치입니다.

날씨가 점점 쌀쌀해 지는 듯 하더니, 당장 내일이라도 눈이 내릴것만 같습니다.

무주 가족 여러분들 모두 감기에 걸리지 않게 조심하시구요,
덕유산에 고운 단풍이 한창이던 지난 주말, 무주덕유산리조트 회원분들을 모시고
제21회 회원가족 등반대회를 진행 했습니다.

토요일 저녁 8시부터 심포니홀에서 전야행사부터 일요일 이른 아침에 시작된 등반행사까지... 많은 회원분들께서 즐거우셨다며 수고했다는 말씀한마디에 가슴이 뿌듯해집니다.


행사시작 1시간 전부터 자리를 꽉 채워주셨어요..


준비한 좌석이 부족할만큼 많은 회원님들께서 함께해주셔서.. 바닥에 앉으신 분들께 너무 죄송했어요..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MC를 등장과 함께 예정시간보다 약간 서둘러서 행사를 시작합니다.


이어서, 힘찬 북소리와 함께 난타 공연이 시작됩니다.










다양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에 조명의 화려함까지 더해진 신명나는 공연으로 분위기가 한층 뜨거워졌습니다.

이어서, 회원 여러분들의 참여로 진행되는 본격적인 레크레이션이 시작되었습니다.
흥겨운 자리에 절대 빠질수 없는 막춤부터, 아버님들의 촛불끄기, 어머님들의 유연성(?)을 자랑하는 림보 게임등.. 정말 흥겨운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게임 중간중간 세인트휴 사우나 이용권, 관광곤도라 이용권, 그린밸리 파3 골프장 이용권, 가족호텔, 티롤호텔 숙박권등 다양한 무료 이용권을 걸고 경품 추첨을 해 긴장감이 더해 졌습니다.
















흥겨운 레크레이션이 끝나고, 초대가수의 노래가 이어졌습니다.
어둠속에서 이문세의 옛사랑이 흘러나오는데~~ 가수의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다~~??!!

모두가 주위를 두리번 거리고 있을 때 모습을 나타낸 사람은 이문세~~가 아닌
히든싱어가 낳은 최고의 모창가수 안웅기씨였습니다.


눈을 감고 들으면 정말 이문세씨와 똑같은~~
마지막곡은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다같이 “붉은노을”을 부르며 신나게~~


전야행사를 마무리 하는 경품 추첨시간~~
경품은 모두가 원하는 호텔티롤 스위트룸 숙박권~~~~ 되겠습니다.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행사에 참여해주신 회원님들이 직접 뽑아주셨습니다~~





즐거운 전야행사가 끝나고 이튿날 아침일찍 산행을 위해 설천하우스에 모였습니다.

든든히 아침을 먹고, 가벼운 몸풀기 준비체조를 하고 생수, 간식, 장갑등을 지급받고 조별로 곤도라 타고 출발~~~





덕유산의 단풍은 붉은빛의 외래종과에 비해 다소 수수한 빛깔을 냅니다~~
하려하지는 않지만 덕유산의 능선과 잘 어우러진 울긋불긋한 자연스러운 빛깔입니다.


정상(향적봉)에 올라 사진에 추억을 담아봅니다.




















날씨마저 너무 화창해서 등산하기에 더없이 좋은 날씨였습니다.
참가해 주신 회원님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쌓으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