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23일 스케치

작성자

덕유산 스케치

코로나19(COVID-19)를 예방을 위해 무주 덕유산 리조트를 방문 하실 때
항시 마스크 착용과 체온체크 및 안심 콜(080-306-9820)등록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물과 무알콜음료 제외 음식물 섭취는 지정된 장소에서만 하도록 하고 베이스 위에서의 흡연은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 스키 타는 소년입니다.

12월 23일 목요일 오전 9시 만선 베이스 기준 영하0.9도이며 지난 날 따듯했던 햇빛에 녹았던 눈들이 얼어 슬로프 곳곳에 강설구간이 있으므로 주의하며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스케치 시작은 이스턴 슬로프입니다.
초보자 슬로프인 이스턴에 가보니 보호 장비를 착용하지 않으신 분들이 많이 보이네요..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 전 부상방지를 위하여 보호 장비 착용을 권장 드립니다.
초보자 분들은 더더욱 보호 장비 착용에 신경써주세요!

















다음은 크루저 리프트를 타고 레이더스 하단과 루키힐로 가보겠습니다.









레이더스 하단 좌측에 얕은 모굴이 만들어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설천 베이스로 넘어가기 위해 요트 리프트를 타고 커넥션 슬로프로 향했습니다.

















커넥션 슬로프를 내려와 설천 베이스에 위치한 에코 리프트를 타고 스피츠 하단으로 가보겠습니다.

코러스 리프트를 타고 이용 가능한 실크로드 하단 슬로프의 제설중인 모습이 보입니다.























오전 대부분의 슬로프가 햇빛이 산에 가려져 슬로프 곳곳에 강설구간이 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소프트해지는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슬로프에서 라이딩 하시는 것을 좋아하시나요?

오늘 가장 라이딩 하기 좋았던 슬로프인 루키힐 사진으로 오늘 스케치 마무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