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0일 2022 썸머 페스티벌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어제 저녁부터 “무주덕유산리조트 2022 썸머 페스티벌”이 시작되었습니다.
7월 29일부터 8월 20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이벤트광장과 원형무대에서 벌룬 퍼포먼스, 전통국악, 전자현악, 팝페라, 재즈밴드, MC 레크레이션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을 선보입니다. 그리고 매주 토요일 밤에는 불꽃놀이도 진행합니다.

저녁 식사를 맛있게 드신 후 시원한 야외에서 즐기시는 공연들을 준비했으니, 많이들 오셔서 함께해 주세요~~ ^^

벌룬 퍼포먼스로 썸머 페스티벌을 시작했습니다.
둘리, 미니언즈, 포켓몬 등 정말 다양한 캐릭터들을 뚝딱뚝딱 만들어 주십니다~
어린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이들도 호응도 쵝오!!














다음은 전통국악 공연을 선보이는 지현아님과 가온병창단입니다.
우리에게 친숙한 전통국악과 국악가요들을 가야금 연주와 함께 들려주십니다.










공연 중간중간 레크레이션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하는 즐거운 시간을 갖습니다.




크로스오버 첼리스트 이나영씨가 클래식뿐만 아니라 팝송, 가요, 동요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편곡하여 전자첼로로 연주해 공연장의 분위기를 고조시킵니다.






다음은 미아트 앙상블 팝페라입니다.
바리톤, 테너로 구성된 앙상블 공연이지만 클래식, 오페라, 가요, 동요까지 다양한 장르의 곡을 들려주십니다.




신들린 드럼연주로 유명한 “양왕열 밴드”입니다.
드럼, 색소폰, 베이스, 기타, 키보드. 재즈 보컬리스트의 목소리가 하모니를 이루며 재즈풍의 멋진 공연을 선사합니다.






이벤트 광장 공연장을 채워주신 모든분들이 정말 재밌게 즐기고 계시는게 고스란히 전해져 무척 기쁩니다~~ ^^


22시... 이벤트 광장 공연이 끝나고 원형무대에서 자코자코 보고싶은 “자코밴드”의 공연 시작됩니다.
원형무대 바로 앞에는 GS25 편의점도 있고, BHC 치킨전문점도 있어 야외 테이블에서 생맥주를 한 잔하며 공연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공연을 하지 않을때에는 고객님들께서 포토존으로 이용 하실 수 있도록 예쁘게 무대를 꾸며보았습니다~ 큼지막하 달도 있어요~~ ㅎㅎ








오늘 스케치는 토요일 공연의 하이라이트 불꽃놀이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2022 썸머 페스티벌 공연 영상은 아래 유튜브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NlSggGNWh00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