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about Deogyusan resort Deogyusan resort at a Glance Gallery

덕유산 스케치
kej7413@naver.com
2017년 마지막 스케치

안녕하십니까! 2017년 마지막인 12월 31일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어제 새벽부터 진눈깨비가 계속해서 내려서 오늘 슬로프 중간 중간에 결빙된 곳이 있어서 미끄러웠지만 슬로프 상단부를 제외하고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오늘의 스케치는 리조트 내에 세솔동에 위치해 있는 노천탕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세솔동 입구로 들어가서 아래층으로 내려가면 노천탕입구가 보입니다!





한번 들어가 볼까요?!~


먼저 신발을 벗고 신발장에 신발을 넣습니다!!


그리고 탈의실에서 옷을 갈아입고 개인락커에 옷이나 소지품을 넣습니다!
참고로 남녀 공용이라고 합니다!!




그 후에 샤워장(이것도 공용이지만 1인실로 되어있는 샤워장입니다!)에서 샤워를 마친 후!


노천탕으로 나가볼까요?!~



캬~~! 들어가면 못나옵니다!! 연인 분이나 가족끼리 오기에는 딱이죠!!



수영장도 있네요~!! 저도 여자친구랑 와야겠.... 저는 가족들이랑 오려구요^^



노천탕과 세솔동 위치가 서역기행 슬로프 바로 옆이라 이렇게 슬로프에서 라이딩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같은 위치에서 바로 뒤로 돌아서 찍은겁니다! ㅎㅎ)



이번에는 살짝 추웠기 때문에 TOM N TOMS 카페로 살짝 도망쳐왔습니다!


카운터 인테리어가 이쁘네요! 직원분들도 아름다우십니다!


카페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이렇게 해가 떠있는 날이면 반드시 들려서 커피한잔 해야 할 것 같네요!




이번에는 클로즈업 매직 이벤트를 구경하러 가봤는데요! 만선 카페테리아와 웰컴센터 두 곳에서 진행 되었습니다! 먼저 만선 카페테리아로 먼저 가볼까요?!

반갑게 인사해 주시네요!


남녀노소 모두가 참가하는 이벤트였습니다! ㅎㅎ






그리고 카페테리아에서 알아봐 주신 고객님들 사진도~ 슬로프에서 만났어야 했는데 ㅠㅠ 슬로프에서도 만나요~~!!



이번에는 웰컴센터로 가볼까요?!

눈 꼭 감아야한다!!



흐뭇하게 손자 손녀를 보고계시네요~


할머니!! 할머니 선물까지 받아갈께요!!



이벤트가 끝나고 보드파크를 가기위해서 쌍쌍 리프트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리프트에서 만난 고객님들 사진입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 사이에 보드파크에 많은 고객님들이 계시다는 소식을 듣고 딱 피크 일꺼같은 1시에 보드파크로 이동하였습니다!

바로 알아봐 주시더라구요~ 너무나 감사했습니다! 스케치에서 확인하시고 인상착의를 말씀해주시거나 본인 사진을 캡쳐해서 메일로 보내주시면 사진 보내드릴께요!!





감상의 시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정말 보드파크 여러분 사진고르면서 얼마나 고민했는지 아시면.. 사진 원하시는 분들은 메일 보내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저에게는 전역의 해 2017년 이였는데 여러분들은 어떤 한 해를 보내셨는지요?
즐거웠다면 내년은 더욱 즐겁게 실망스러웠다면 내년에는 더욱 보람 찬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10시 30분 만선 카페테리아 앞 무대에서 연말 이벤트가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이벤트와 공연이 있을 예정인데요! 많은 참석 부탁드릴께요!! (저도 그 현장에 있을겁니다! ㅎㅎ) 그럼 2017년의 마지막 스케치는 고객님들 사진과 함께 여기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년에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