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1일 스케치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금일은 오전에 날씨가 흐리고 습도가 높아 찝찝한 느낌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차츰 안개도 거치며 따뜻한 햇살이 쏟아졌습니다. 점차 과도하게 쐬지는 햇빛이 더 강해져 더워지기까지 했습니다...그래도 날씨가 좋다는 것에 만족하는 편입니다.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스케치 시작해보겠습니다. (*^▽^)/★*☆♪

먼저 루키힐입니다.



리프트를 타기 전 수줍게 포즈를 취해주시기에 사진 한 장 찰...칵!



오전 슬로프 설질은 양호했습니다. 금일도 루키힐에서 대회가 진행되며 많은 참가자분들이 계셨습니다. :)





















잊지 않고 라이딩 하고 계시는 고객님들도 찰칵!









다음으로 설천 하우스에 넘어가며 어제 못 다한 업장 하나를 간단히 소개하고 넘어가보겠습니다.

눈의꼬치입니다.











꼬치요리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씩 이용해보심이 어떨까요? 다양한 메뉴와 각양각색의 독특한 조합이 입맛을 사로잡는 곳입니다. :)

이번엔 하모니 리프트를 타고 올라가보았습니다. 하모니 리프트를 타고 가면 좋은 점이 거대한 슬로프들이 한 눈에 들어온다는 점인데요~^^ 금방이라도 이용해보고 싶은 욕망을 자극하는 광경입니다.

폴카와 미뉴에트의 정설 상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 같은 정설 상태입니다. :) 깔끔하고 아름다운 자태를 뽐내는 미뉴에트와 폴카 슬로프를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번엔 슈퍼G입니다.









마지막은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 찍어보았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수평선이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마지막으로 스키장을 이용하고 계시는 이용객분들의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오전은 날씨도 흐리고 라이딩을 하기 애매한 오늘이었습니다. 하지만 오후가 되며 날씨도 많이 개는 동시에 슬로프 설질 또한 더욱 좋아져 좋았습니다. 야간에도 오후처럼 라이딩 하기 좋은 슬로프를 기대하며 오늘의 스케치 마치겠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스케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Thanks!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