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1일 스케치

작성자

덕유산 스케치

* 무주 덕유산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기 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 소독 및 발열체크, 안심 콜(080-306-9820) 등록을 부탁드리고 “마스크”를 항상 착용 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 스키 타는 소년입니다.

2022년 1월 11일 화요일 오전9시 만선베이스를 기준으로 영하 9도이며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씨로 쉽게 추위에 노출 될 수 있으니 따듯하게 챙겨 입으시고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슬로프의 상태는 지난 밤사이 내린 눈으로 인하여 라이딩 하기 최적의 슬로프 상태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런 날 저도 카메라를 잠시 내려두고 스키를 타러 나가고 싶네요..

오늘의 스케치는 커넥션 슬로프에서 시작합니다.



시작부터 스케치를 알아봐 주시는 고객님들을 만났습니다 :)









커넥션 슬로프를 내려와 코러스 리프트를 타고 실크로드 하단으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실크로드 하단 정상에 도착하니 실크로드 상단 오픈을 위해 제설작업을 진행하는 것이 보입니다.











스케치를 촬영하러 돌아다니며 자주 뵙는 고객님들인데요.
언제나 하이텐션으로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정말 좋아지고 힘이 납니다.^^









실크로드 하단을 내려와 바로 옆에 위치한 스피츠 하단으로 향했습니다.











설천봉에 위치한 스키 슬로프들의 제설작업이 시작 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곤돌라를 타고 설천봉으로 올라가봤습니다.














어서 빨리 스키 곤돌라를 이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설천베이스의 촬영을 마치고 만선 베이스로 넘어와 무주 익스프레스 리프트를 타고 프리웨이 슬로프를 거쳐 1월 11일 오늘 새롭게 오픈한 파노라마와 썬다운 슬로프로 가봤습니다.





















라이너 리프트를 타고 상급자 슬로프인 야마가, 중급자 슬로프인 웨스턴 터보, 초급자 슬로프인 서역기행으로 순서대로 가보겠습니다.

먼저 야마가 슬로프입니다.









웨스턴 터보입니다.











서역기행입니다.











마지막으로 크루저 리프트를 타고 레이더스 하단 슬로프를 거쳐 루키힐 슬로프를 끝으로 오늘 스케치 마무리 하겠습니다. 언제나 안전한 라이딩되세요~ 감사합니다.













* 많은 보더 분들이 기다리셨던 보드파크의 제설 작업이 끝나고 오픈을 위해 정비중입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게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