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2일 스케치 (。・´д`・。)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무주 익스프레스 리프트가 열리고 프리웨이 슬로프가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 고객 여러분들을 위해 또 다른 슬로프가 오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보기만 하고 가지는 못했던 그곳 바로 ‘야마가’입니다. 야마가는 일본어로 산가 혹은 산속의 집이라는 뜻입니다. 의미가 여러모로 설렘 가득한 슬로프입니다. 그럼 익일부터 오픈 예정인 야마가 슬로프를 기대하며 다른 산속의 집으로 떠나볼까요? (ゝω・´★)

설천베이스로 가기 위해 커넥션 먼저 출발해보겠습니다.







설질은 매우 양호합니다.

설천 베이스입니다.





아래는 비교적 높은 온도로 인해 눈이 슬러시처럼 녹아내려 이동 간에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시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실크로드 하단입니다.











설질 매우 양호했습니다. 금요일이라 그런지 꽤나 붐비기 때문에 충돌에 주의하시어...이용하시길...권장 드립니다...( ;∀;)

다음은 스피츠 하단입니다.







많은 분들이 헬맷을 미착용하고 계십니다. 헬맷은 내 몸에서 중요한 부위인 머리를 보호해주는 장구이기 때문에 되도록 착용하시어 혹여 사고 발생 시 최대한 몸을 지킬 수 있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레이더스 하단입니다.









이어서 루키힐입니다.







오전에는 루키힐 오른편 스노우 보드 대회로 인해 펜스가 쳐져있습니다. 좋은 성적 거둬셨길 바랍니다.

다음은 서역기행입니다.















사진에서도 보시면 폐쇄 슬로프 현수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갈 시 다방면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출입을 엄금합니다.

다음은 웨스턴/터보입니다.











설질 매우 양호하며 주간 스키 마감 직전까지도 좋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프리웨이입니다.











날이 맑을 때 빛을 발하는 프리웨이입니다. 설질 양호합니다.

그리고 오픈 예정인 야마가 슬로프입니다.



깔끔하게 정설되어 있으며 고객 여러분이 재밌게 즐겨주길 바라고 있습니다. 오픈 되면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음은 고객님들의 사진으로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ゝω・)ノ























바쁜 현대 사회에서도 즐길 거리는 필요한 법입니다. 더욱이 겨울 같이 바깥으로 나가기 귀찮고 힘들고 무료할 때 스키장을 찾아 하루를 즐겁게 보내면 피로도 스트레스도 확실히 풀리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리며 오늘의 스케치 마치겠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스케치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Thanks!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