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6일 스케치 (  ̄▽ ̄)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날이 갈수록 더 추워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전에는 낮은 기온이지만 날이 밝고 화창해 즐거운 라이딩을 할 수 있었습니다. 야간에는 다시 추워질 수 있으니 방한 용품을 꼭 착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날이 좋은 오늘의 스케치 시작해보겠습니다. (*^▽^)/★*☆♪

먼저 설천 하우스로 가기 위해 커넥션을 타보았습니다.







슬로프 상태 매우 양호했습니다. 날씨도 좋으니 한 몫 더 해주는 것 같습니다.

다음은 설천 베이스입니다.





강렬한 햇빛과 함께하는 설천 베이스였습니다. 오늘도 많은 곤도라 이용객분들이 있었습니다.

다음은 스피츠 하단입니다.







추위를 피하기 위해서라면 털모자보다 보호도 되며 방한 역할까지 톡톡히 하는 헬맷이 어떨까 싶습니다...^^;;

다음은 실크로드 하단입니다.











태양은 강하게 내리쬐고 땅은 매우 차가우니 보슬보슬한 슬로프가 잘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다음은 프리웨이로 넘어가보겠습니다.











이어서 야마가입니다.









카빙이 맛있게 잘 박히는 프리웨이와 야마가입니다. 언제봐도 아찔한 야마가의 경사도까지 더해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웨스턴/터보입니다.











오후 들어 기온이 더 올라가 많이 따뜻해졌습니다. 더위를 느낄 정도로 높아진 온도로 인해 라이딩 중 많이 더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서역기행입니다.











기온이 올라가도 서역기행은 슬로프 특성상 응달 지역이기에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따뜻하게 입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레이더스 하단입니다.









이어서 루키힐입니다.







평일에 비교적 한산한 레이더스 하단입니다. 루키힐과 비교되는 이용 빈도입니다...

다음은 스키장을 이용하고 계시는 여러분들의 사진입니다. d=(^o^)=b



























고객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이 무주리조트를 만들어가고 더욱 성장하게 해주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그리고 사랑까지 부탁드리면서 오늘의 스케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스케치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Thanks!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