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2일 스케치 (╯•﹏•╰)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작일 예상했던 대로 급격하게 내려간 기온이 눈과 함께 오늘을 맞이 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눈이 오는 것으로 방한 용품을 잘 착용하시고 라이딩을 즐기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그럼 내려오는 눈과 함께 스키장을 한번 들여다보겠습니다. (*^▽^)/★*☆♪

먼저 만선 베이스입니다.







강한 추위와 동시에 바람과 눈이 몰아쳐 방한 용품은 필수적으로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웨스턴/터보입니다.











설질이 정말 최상급입니다. 습설이 아니어서 마치 진짜 산을 타고 내려가는 느낌입니다.

다음은 서역기행입니다.











역시 경치하면 서역기행이 빠질 수 없습니다. 바람만 세게 안 불면 더할 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레이더스 하단입니다.









이어서 루키힐입니다.







리프트를 올라가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 만큼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설질은 최상급이었습니다.

다음은 프리웨이입니다.











이어서 야마가입니다.









어느 스키장에 꿇리지 않을 만큼 프리웨이의 경치는 경이로운 것 같습니다. 산지 지형인 풍경중 최고라 가히 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커넥션입니다.







오후가 되면서 옅어진 눈보라가 되었습니다. 슬로프 설질 매우 양호합니다.

다음은 스피츠 하단입니다.







연습하기 좋은 설질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추우니 방한 용품을 잘 착용하셔야 할 듯 합니다.

다음은 실크로드 하단입니다만 초입 부분 경치를 살짝 맛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으면 높을수록 비례하는 경치입니다. 설천봉의 경치는 어떨지 정말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이어서 실크로드 하단입니다.











내려올수록 눈꽃이 적어지긴 했습니다. 초입에서 넋을 보고 보게 되는 경치였습니다. 설질은 매우 양호했습니다.

다음은 루키힐에서 개최된 부산광역시배 스키대회 사진입니다.

































많은 분들이 참가 하시고 응원하며 추위도 모른 채 빠져들었습니다. 실력도 각양각색으로 스타일도 다양한 대회였습니다.

다음은 사진을 요청해주신 분들의 사진입니다.





오늘 정말 굉장히 춥습니다. 칼바람 수준으로 세차게 부는 바람까지 정말 조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방한 용품은 물론이거니와 간간히 휴식을 취하시며 체온 조절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야간에는 주간 동안 내린 눈이 다시 정설 되어 더욱 즐거운 라이딩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월요병 극복!)

이것으로 오늘의 스케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Thanks!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